Categories

난 더 이상 기다리지 않을거야 - 자신의 소원을 내려놓고 당신을 위한 하나님의 모험을 붙잡으라

상품코드: 9788960975521

그레이스 손턴 지음 | 유정희 옮김
규장
2018년 09월 28일
146 * 211 * 19 mm /444g
9788960975521
권장소비자가격: $30.00  

$18.00

You save: $12.00 (40%)
-40%
1800 포인트
18 포인트
* 웹사이트 재고와 매장 재고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출판사 재고 여부에 따라 품절/지연될 수 있습니다.

기다려도 이루어지지 않는 일들로 낙심해 있는가, 당신의 꿈이 깨져버렸나? 
이제 모든 것이 끝났나? 아니, 삶은 달라질 수 있다. 
고통의 눈물이 쌓아올린 휴지 더미 속에서 하나님을 붙잡은 그레이스의 이야기 

삶이 내가 기대했던 대로 되기만을 
여전히 기다리며 살아가는 이들에게… 

그레이스 손턴에게는 자신의 삶에 대한 꿈과 계획과 생각들이 명확했다. 예를 들면, 그녀는 결혼을 할 것이고, 자녀들을 낳을 거라고 생각했다. 하나님은 선하시고, 자신은 순종하려고 노력해왔기 때문에 자신이 기다려왔던 그 삶을 하나님이 가져다주실 거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전혀. 
그래서 그녀는 하나님과 씨름했다. 
‘하나님이 주실 거라고 생각했던 삶과 남편과 자녀들을 주시지 않는다면, 대체 하나님은 누구시지? 이제 나는 어디로 가야 하지?’
그녀가 잔인하리만큼 정직하게 자신과 대면했을 때, 그녀의 솔직함은 하나님이 그녀를 위해 예비하신 길로 이끌었다. 그레이스는 ‘삶은 이러해야 한다’라는 자신의 기대를 버리고 하나님의 손을 붙잡았다. 그리고 그분이 그녀를 위해 예비하신 모험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당신도 그렇게 할 수 있다.


저자:그레이스 손턴 (Grace Thornton) 

하나님을 신뢰하며 평범한 결혼, 자녀, 가정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살아온 평범한 사람, 그 꿈들이 산산조각 나며 사라지는 것을 봐야 했던 한 사람이 여기 있다. 깨져버린 꿈, 사라져버린 미래에 대한 슬픔과 고통을 홀로 마주해야 했던 그날 아침에 그녀는 자신이 품어왔던 꿈, 기다려온 미래, 그 모든 일을 이루어주실 것이라 믿었던 자신의 하나님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정말 그녀에겐 기회였다. 그 시간들이 자기가 생각했던 하나님이 아닌 참 하나님 앞으로 그녀를 인도해주었으니 말이다. 자신의 삶에 하나님을 포함시켜왔던 지난날에서 돌이켜, 이제는 하나님의 삶에 자신을 포함시켜주시길 간구하는 그녀의 기도는 곧 응답되었다. 
그동안 숱하게 들어왔던 하나님 안에서의 자유함, 기쁨, 평안이 무엇인지 이제야 맛보게 된 그녀는 예전의 자신처럼 하나님을 배경 삼아 살아가는 이들에게 안타까운 마음으로 자신의 경험을 나눈다. 사람들의 이야기 안으로 들어가 함께 웃고 운다. 하나님의 커다란 이야기 안에 우리 각 사람의 작은 이야기들이 함께 엮여 아름다운 작품을 이루어갈 수 있도록. 언젠가 그날에 우리 모두가 함께 보며 놀라고 감격할 작품 말이다. 
그레이스 손턴은 앨라배마에 거주하며 프리랜서 저널리스트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우리에게 권면한다. 
“하나님은 우리의 시간, 훈련, 꿈, 삶을 다 바칠 만큼 가치가 있으시다. 하나님의 길로 달려가라. 열심히 달려가라. 그 사랑을 위해. 절대로 멈추지 마라.”


목차

독자의 글 
들어가는 글 

PART 1 
크신 하나님을 언뜻 보다 

01 그날 아침의 나 
02 모든 것이 충분히 좋아 보일 때 
03 실제적인 문제 앞에서 
04 믿음에 쌓인 먼지 털기 
05 낯선 곳에서 만난 최고의 여행 
06 모든 것에는 제 자리가 있다 
07 ‘자유’란 어떤 느낌일까? 

PART 2 
하나님이 쓰시는 우리의 이야기 

08 여기서 더 좋아지기만 한다면? 
09 혼란스러운 삶이 하나님을 만나다 
10 우리는 선택할 수 있다 
11 새로운 일상이 시작되다 
12 가장 좋은 이야기의 실을 붙들라 
13 아직은 멈출 수 없다 

나가는 글

JOYLA 상품 구입안내

Out of stock 은 품절 , 일시품절, 절판 이여서 구매가 안됩니다.

1) 품절 - 출판사(제작처)가 당분간 재출시할 계획이 없는 상품
2) 일시품절 - 출판사(제작처)가 일정 기간후 재출시할 계획인 상품
3) 절판 - 앞으로 재출시 계획이 없거나 아예 판권이 소멸되어 더 이상 출판할 수 없는 상품.

* 주일학교 공과 주문시 교재특성상 출시일 이후에는 주문이 폭주하여 조기 품절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 공과의 발송준비기간은 7~10일이며, 함께 구입하신 상품도 7~10일 이후 배송되오니 급한 상품은 따로 주문해주세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