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그분의 사역 길 - 잃은 자를 부르시다

상품코드: 9788960975170

존 파이퍼, 콜린 스미스, 크로포드 로리츠, D. A. 카슨, 케빈 드영, 스티븐 엄, 개리 밀러, 팀 켈러, 캐서린 B. 닐슨 (엮음) 지음 | 유정희 옮김
규장
2017년 11월 20일
272쪽/149 * 218 * 19 mm /457g
9788960975170
권장소비자가격: $28.00  

$15.40

You save: $12.60 (45%)
-45%
1540 포인트
15 포인트
* 웹사이트 재고와 매장 재고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출판사 재고 여부에 따라 품절/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분의 사역』은 팀 켈러, 존 파이퍼 등 이 시대 복음 리더들이 전하는 누가복음 속 예수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저자 존 파이퍼는 디자이어링 갓(Desiring God)의 설립자인 그는 베들레헴신학교 학장이자 복음연합의 창립 위원으로, 33년 동안 베들레헴침례교회 담임목사로 섬겼다. 미국 처치 리포트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크리스천 중 한 명이기도 하다.

저자 콜린 스미스는 일리노이주 알링톤 하이츠(Arlington Heights)에 있는 오차드복음주의자유교회 담임목사이며, ‘성경 열기’(Unlocking the Bible)라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사역을 확장하고 있다. 그는 또한 오차드 네트워크를 통해 차세대 목회자들을 멘토링하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저자 크로포드 로리츠는 조지아주 로즈웰에 있는 펠로우십바이블교회의 담임목사이자 미국 대학생선교회(Campus Crusade for Christ)의 부총재로 섬기면서 젊은 지도자들을 멘토링하며 강연과 집필 사역을 이어가고 있다.

저자 D. A. 카슨은 ‘복음연합’(The Gospel Coalition)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이며, 1978년부터 트리니티복음주의신학교(Deerfield, IL)에서 가르쳐 왔고, 현재는 신약학 연구교수로 섬기고 있다. 거의 60권 가까운 책을 저술하거나 편집한 그는 캐나다와 영국에서 목회사역을 해왔다.

저자 케빈 드영은 아이오와주 오렌지시티에 있는 제일개혁교회에서 목사로 섬기다 미시간주 이스트 랜싱에 있는 대학개혁교회의 담임목사로 사역해오고 있다. 차세대 리더로 주목받는 실력 있는 목회자다.

저자 : 스티븐 엄 
보스톤 시티라이프장로교회 담임목사이고, 고든콘웰신학교에서 신약성경을 가르치며, 리디머 시티투시티(Redeemer City to City)의 협력간사로 섬기고 있다. 

저자 : 개리 밀러 
오스트레일리아 브리즈번에 있는 퀸즐랜드신학교 총장이다. 브리즈번으로 오기 전에는 12년 동안 아일랜드의 더블린에서 살았는데, 거기서 두 장로교회에서 목회를 했고 아일랜드신학교에서 가르쳤다. 

저자 : 팀 켈러 
뛰어난 통찰력을 지닌 신학자이자 ‘21세기의 C. S. 루이스’로 불리는 기독교 변증가인 그는 젊은 대도시, 뉴욕 맨해튼에서 리디머장로교회를 설립했으며, 그리스도인에게 도전을 던지는 여러 책들을 저술했다.


목차

서문 D. A. 카슨 

1장 하나님의 아들, 마리아의 아들 예수 (누가복음 1-2장) 
존 파이퍼 

2장 은혜가 이끌게 하라 (누가복음 4:14-30) 
콜린 스미스 

3장 세 가지 만남 (누가복음 8:26-56) 
크로포드 로리츠 

4장 예루살렘으로 향하시는 예수 (누가복음 9:18-62) 
D. A. 카슨 

5장 예수, 그리고 잃어버린 사람들 (누가복음 15:1-32) 
케빈 드영 

6장 예수님과 돈 (누가복음 16:1-15) 
스티븐 엄 

7장 우리를 위해 죽으시다 (누가복음 22:39-23:49) 
개리 밀러 

8장 무죄를 입증받다 (누가복음 24장) 
팀 켈러 

부록 예수님은 복음을 전하셨는가? 
(컨퍼런스 패널 : D. A. 카슨, 존 파이퍼, 팀 켈러, 케빈 드영)
 

책 속으로

예수님의 사역 현장에 동참해 
잃었던 복음의 감각을 회복하라 

이 땅에서 그분의 사역 목적은 무엇이었는가? 당신이 이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는지가 당신 삶의 우선순위와 교회에 깊은 영향을 끼칠 것이다. 예수님은 사람들을 더 착하게 만들기 위해 오셨는가? 아니면 사람들을 다시 살리시려고? 어떤 후보자를 당선시키려고 오셨는가? 
다행히 우리는 고민할 필요가 없다. 예수님이 직접 그 질문에 답해주셨기 때문이다. 예수님이 방금 제자로 부르신 세리, 레위와 함께 식사를 하고 계셨다. 마침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이 그것을 보고 비방하며 예수님께 손가락질을 했다. 그때 예수님의 대답을 들어보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불러 회개시키러 왔노라” (눅 5:32) 

JOYLA 상품 구입안내

Out of stock 은 품절 , 일시품절, 절판 이여서 구매가 안됩니다.

1) 품절 - 출판사(제작처)가 당분간 재출시할 계획이 없는 상품
2) 일시품절 - 출판사(제작처)가 일정 기간후 재출시할 계획인 상품
3) 절판 - 앞으로 재출시 계획이 없거나 아예 판권이 소멸되어 더 이상 출판할 수 없는 상품.

* 주일학교 공과 주문시 교재특성상 출시일 이후에는 주문이 폭주하여 조기 품절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 공과의 발송준비기간은 7~10일이며, 함께 구입하신 상품도 7~10일 이후 배송되오니 급한 상품은 따로 주문해주세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