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왜 기도하는가?(Why Prayer)

상품코드: 9788953129719

조정민 지음
두란노
2017년 09월 25일
292쪽/150 * 210 mm
9788953129719
권장소비자가격: $28.00  

$15.40

You save: $12.60 (45%)
-45%
1540 포인트
15 포인트
* 웹사이트 재고와 매장 재고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출판사 재고 여부에 따라 품절/지연될 수 있습니다.

『왜 기도하는가?(Why Prayer)』는 그리도인을 위한 바른 기도 안내서로서 이 책의 저자는 "기도보다 하나님의 말씀이 우선입니다."이라고 설명한다.


저자 조정민은 25년 동안 언론인으로 열정을 불사르던 사람이다. 생명의 길인 예수님을 만난 후 사랑의 공동체에 대한 꿈을 품고 목사의 길로 들어섰다. 
그는 많은 종교적 방황을 통해서 예수님이 진리임을 확신하게 되었고, 이 시대가 받아들이고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복음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 트위터 광장, 페이스북 우물가에서 인생의 길을 잃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MBC <무한도전>에서 고민 상담 멘토로 출연했으며, KBS <아침마당>에서 기독교의 진실에 대한 강연을 펼치는 등 강단과 매체에서 복음의 본질을 전하는 데 열정을 쏟고 있다. 
MBC 사회부?정치부 기자, 워싱턴 특파원, 〈뉴스데스크〉 앵커, 보도국 부국장, iMBC 대표이사, 온누리교회 목사, CGN TV 대표를 역임했으며, 현재는 베이직교회 목사로 섬기고 있다. 
저서로 《WHY JESUS 왜 예수인가?》, 《WHY SALVATION 왜 구원인가?》, 《WHY HOLY SPIRIT 왜 성령인가?》, 《왜 일하는가?》, 《땅의 시간 하늘의 시간》, 《하나님의 뜻은 무엇인가?》, 《사람이 선물이다》, 《인생은 선물이다》, 《길을 찾는 사람》, 《새로운 길을 가는 사람》, 《열두 모금 생수》가 있다. 
베이직교회 홈페이지 www.basicchurch.or.kr 
저자 트위터 twitter.com/ChungMinCho 
저자 페이스북 www.facebook.com/ChungMinCho.


출판사 서평

당신의 기도와 타종교인의 기도가 똑같다면? 
말씀 없는 기도는 할수록 독이 됩니다. 

우리 교회 초창기에 성경 통독 모임에서는 성경만 읽고, 서로 기도 제목을 나누지 말자고 한 적이 있습니다. 성도들에게 기도는 각자 조용히 하나님께 드려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어떻게 공동체 모임을 기도로 시작하지 않느냐고 의아해하거나 불편해 하는 사람들이 있었고, 결국 마음에 시험거리가 되어 교회를 떠난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까지 그 생각에 조금도 변함이 없습니다. 우리 기도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 기도보다 더 중요한 일, 더 급한 일, 더 우선하는 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 이곳저곳에 기도를 부탁해도, 정작 기도는 하지 않고 뒷말만 하는 일이 자주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기도보다 더 중요한 것이 무엇입니까?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기도보다 하나님의 말씀이 우선입니다. 왜 그렇습니까? 기도란 말씀에 대한 인간의 반응이기 때문입니다. 왜 기도합니까? 하나님이 말씀하시기에 우리가 자연스럽게 반응하는 것입니다. 우리 기도가 하나님의 말씀에서 시작되지 않는다면, 주님이 말씀하셨듯이 우리 기도가 이방인의 기도와 다를 게 무엇입니까? 우리 삶과 이방인의 삶이 뭐가 다릅니까? 우리가 기도하는 까닭은 우리에게 말씀을 주시고, 우리에게 다가오신 하나님 아버지를 닮고자 함이고, 그의 나라를 좇기 위함이며, 그가 계신 곳에 이르고자 함이 아닙니까? 

기도는 누구나 합니다. 미국의 한 조사에 따르면, 무신론자의 30%가 이따금씩 기도하고, 그중에 17%는 정기적으로 기도한다고 합니다. 신을 믿지도 않는 사람들이 왜 기도합니까? 누구한테 기도합니까? 무엇 때문에 기도합니까? 이상하지 않습니까? 신을 안 믿는다고 하면서 대체 누구한테 기도하는 겁니까? 
사도 바울이 아테네에 갔더니 ‘알지 못하는 신’에게 제사 지내는 단이 있었습니다. 바울이 답답한 마음에 기도와 예배는 누구한테 해야 하는지 그들에게 가르쳐 주었습니다. 

기도도 중요하고, 예배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 대상을 아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기도의 대상이 누군지도 모른 채 기도하는 것은 수취인 없는 편지를 보내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 

모든 종교가 기도라는 종교적 행위를 하지만, 그들은 자기 뜻을 이루고 싶은데 힘이 부족해서, 자기 욕심을 채우고 싶은데 이룰 수단이 없어서 신의 힘을 빌리기 위해 기도합니다. 신의 능력을 빌려서 자기 마음대로 원풀이하고, 한풀이해 보겠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의 기도가 그런 것입니까? 그렇게 기도하라고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셨겠습니까? 우리는 무엇 때문에 기도하며, 누구 때문에 기도하는지, 어떤 힘과 능력으로 기도해야 하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우리가 성경으로 돌아가고, 초대교회로 돌아가야 하는 까닭은 하나님에게서 기도를 배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의 제자들이 구했던 것을 우리도 구할 때, 기도의 능력이 회복될 줄로 믿습니다. - 본문 중에서 

JOYLA 상품 구입안내

Out of stock 은 품절 , 일시품절, 절판 이여서 구매가 안됩니다.

1) 품절 - 출판사(제작처)가 당분간 재출시할 계획이 없는 상품
2) 일시품절 - 출판사(제작처)가 일정 기간후 재출시할 계획인 상품
3) 절판 - 앞으로 재출시 계획이 없거나 아예 판권이 소멸되어 더 이상 출판할 수 없는 상품.

* 주일학교 공과 주문시 교재특성상 출시일 이후에는 주문이 폭주하여 조기 품절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 공과의 발송준비기간은 7~10일이며, 함께 구입하신 상품도 7~10일 이후 배송되오니 급한 상품은 따로 주문해주세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