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올인 - 나의 주인 예수께

상품코드: 9788960975040

윤성철 지음
규장
2017년 07월 24일
240쪽/145 * 210 mm
9788960975040
권장소비자가격: $24.00  

$13.20

You save: $10.80 (45%)
-45%
1320 포인트
13 포인트
* 웹사이트 재고와 매장 재고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출판사 재고 여부에 따라 품절/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님께 올인 하라”고 하면 당신은 무슨 생각이 드는가? 선교사로 나가야 할 것 같고, 내가 누리던 모든 낙을 끊고 수도자와 같이 살아야 할 것 같은가? 『올인』의 저자는 책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을 마치 우리가 뭘 좀 가지고 있는 꼴을 못 보시고 뭔가를 끊임없이 요구하는 분으로 여기고 있다고 이야기한다. 그러나 정말 주님이 우리에게 원하시는 것은 우리의 무언가가 아니라 우리 자신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저자 윤성철은 스무 살에 미국으로 이민, 인생의 결정적 순간, 결정적 목표를 발견한 뒤 주저 없이 예수 그리스도께 올인(All In)하는 인생, 주님을 주인 삼은 여정을 뜨겁게 달려왔다. 
자기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시간을 하나님께 드리라는 도전 앞에 무작정 순종한 일본 선교, 말씀과 기도로 날마다 하나님을 대면하는 삶 가운데 진리의 실제를 경험하는 과격한 믿음의 실전을 통해 주님의 제자로 훈련받았다. 그는 이 책에서 시행착오를 거듭한 자신의 연단과 훈련, 인도하신 사역의 과정을 진솔히 고백하며, 해병대 훈련에 해병대 정신이 빠지면 소용이 없듯 마지막까지 주님 앞에 온전히 서는 제자가 되기 위한 제자의 정신 무장을 강조한다. 
열정으로는 속사람을 강건하게 훈련하고 무장시키는 ‘영적 테러리스트’이며, 스케일로는 아시아의 군대가 일어나기를 기도하는 ‘만부장’(萬夫長)이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그에게 맡기신 직임은 바울과 같은 사람들을 일으키고 격려하고 세우는 ‘바나바’(Barnabas)다. 지금도 그는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끊임없이 제자를 세우는 사역, 선교사를 훈련하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메릴랜드 대학교 국제경영학과와 남침례신학대학원(M. Div.)을 졸업했다. 일본 선교 이후 1998년부터 2004년까지 워싱턴 지구촌교회 청년 사역자를 역임했으며 2004년 목사 안수 이후 지금까지 CG선교회 대표로 섬기고 있다. CG(Chosen Generation)선교회는 2004년 미국 동부에서 시작된 선교단체로서 중단기 선교 동원, 훈련 및 파송 사역을 하고 있다. 현재 일본, 인도, 중동 지역으로 선교사를 파송하고 있으며 2016년 이후 베이스를 한국으로 옮겨 사역 중이다. 또한 그는 수원 하나교회(고성준 목사), 호주 히즈스토리교회(박주현 목사), 일산 기쁨이있는교회(조지훈 목사), 아가파오 미니스트리(김무열 선교사)와 함께 ‘다음세대’와 ‘선교’를 위한 협동목사로 섬기고 있다. 가족으로 국승혜 사모와 새벽, 샘 두 아들이 있다.


목차

PART 1 올인 
01 간절한가? 
02 비전 인생 
03 진정한 성공 
04 대가 지불 
05 홀로서기 

PART 2 광야 
06 허락된 광야 
07 내려놓음 
08 나는 너를 원한다 

PART 3 사명 
09 단순한 시작 
10 사역자의 자세 
11 지금 준비하라 
12 부흥을 주소서 

PART 4 본질 
13 본질 사수 
14 목사님은 사랑이 없어요 
15 우리 공동체 
16 동역자를 만나다 

PART 5 돌파 
17 네게 없는 한 가지 
18 메릴랜드를 떠나다 
19 주님이 사랑하시는 교회 
20 부르심의 길 

PART 6 히네니 
21 한중일이 열리다 
22 히네니 
23 너는 나의 종이다 
24 현재 진행 중 

에필로그
 

책 속으로

주님께 올인 하기 위한 대가는 크다. 그러나 올인 하지 않고 그 후에 치러야 할 대가는 더 크다. 그 대가란, 나를 향한 창조주의 데스티니를 놓쳐버리는 것이고, 그 데스티니를 통해 나의 가정, 나라, 민족, 열방에까지 이어지는 그분의 세계 경영을 위한 놀라운 시대적 비전마저 놓쳐버리는 것이다. 무엇을 위해서? 좀 더 편한 삶, 좀 더 큰 집과 차, 좀 더 고상하고 교양 있고 규모 있는 삶의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p.37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결혼을 내려놓으라는 것은 주님의 테스트였다. 주님의 뜻에 내가 ‘이것만은 안 돼요’라고 했던 것마저 내려놓기 원하신 결정적인 순종 테스트였던 것이다. … 혹시 마음 가운데 ‘이것만은 안 돼요’라고 하는 것이 있는가? 미안하지만 그럴 경우 반드시 ‘내려놓음’을 통과해야만 한다. p.78 

은혜로운 집회가 한참 진행되는 가운데 한 강사님이 하나님께 대한 전적인 헌신을 강하게 도전하셨다. 그때 나는 속 편히 '그래. 헌신해라. 헌신해야지!' 그러고 있는데 주님이 "너도!" 하시는 것이었다. 나는 약간의 당혹감과 함께 짜증 섞인 목소리로 대뜸 이렇게 말했다. 
"했잖아요. 다 했잖아요. 백만장자 되는 것도 포기하고 헌신해서 그나마 남아 있던 것까지 다 가져가셔서 이제 아무것도 없어요. 책하고 옷 빼고는. 지금 겨우 친구 방에 얹혀살고 있잖아요." 
그런데 주님의 음성이 매우 단호했다. 
"나는 너에게 있는 무엇을 요구한 게 아니다. 너의 손에 있는 뭘 달라는 것도 아니다. 나는 너를 원한다." p.90 

이윽고 정신이 들며 이래서는 안 되겠다 싶어 나는 염장을 지르는 사단을 잠깐 옆에 제쳐두고 하나님께 곧장 이 문제를 들고 나아갔다. 사랑하는 여러분, 영적인 결판은 사단하고 내는 것이 아니다. 모든 것을 주관하시고 역사하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내야 한다. 
"아버지! 지금 사단이 제 염장을 지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뭐했냐고 묻는데 아버지, 솔직히 할 말이 없습니다. 아버지, 저는 왜 이래야 합니까? 제가 지금 잘하고 있는 거 맞습니까?" p.194

JOYLA 상품 구입안내

Out of stock 은 품절 , 일시품절, 절판 이여서 구매가 안됩니다.

1) 품절 - 출판사(제작처)가 당분간 재출시할 계획이 없는 상품
2) 일시품절 - 출판사(제작처)가 일정 기간후 재출시할 계획인 상품
3) 절판 - 앞으로 재출시 계획이 없거나 아예 판권이 소멸되어 더 이상 출판할 수 없는 상품.

* 주일학교 공과 주문시 교재특성상 출시일 이후에는 주문이 폭주하여 조기 품절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 공과의 발송준비기간은 7~10일이며, 함께 구입하신 상품도 7~10일 이후 배송되오니 급한 상품은 따로 주문해주세요.

Loading...